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

[가로수길] 레이먼 킴의 시리얼고메 (Serial Gourmet)

by Evelina 2013. 9. 18.
반응형

예전에 해피투게더의 야간 매점에서 레이먼킴과 강레오가 출연했을 때 '레이먼 킴이 멕시칸 푸드는 최고'라는 말에 당장 달려갔던 곳, 시리얼 고메! 


++ Serial Gourmet ++



정성스럽게 하나하나 메뉴를 고르긴 하였으나, 여전히 먹고 난 뒤라 메뉴의 정확한 이름들이 생각나지 않는다. 그저, 이 포스트를 보고 있는 분들께는 이 사진의 순서가 본인이 맛있게 먹었던 순서라고 말하는 수 밖에. 아마 가서 사진으 보여주면서 이거 주세요~라고 하면 주시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메뉴들도 먹어봤지만 확실히 '시리얼고메'는 멕시칸식으로 음식을 만든 것들은 하나같이 맛있었어요. 하지만 다른 것들은 그냥 평이하거나 감동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맨 첫 사진은 새우, 가리비, 오징어 이런 것들을 올리브 오일에 마늘을 넣고 한 것 같은데 너무 맛있었어요. 심지어 그 기름기 있는 국물까지 칼칼하니 너무 맛있어서 국물도 다 떠먹고, 빵에다 찍어서 정말 소스도 싹싹 먹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두번째는 퀘사디야였던 것 같은데 뭐 말이 필요합니까. 그저 좋았습니다. 그리고 빠에야 스타일도 해물도 풍성하고 맛있었어요. 그나저나 양은 그닥 많은 편들이 아니라서 하나더 주문 했던 게 돼지 고기랑, 파인애플이랑 뭐가 더 들어간 메뉴였는데 맛은 있었으나 그렇게 2번 3번 먹고 싶었던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조용한 가게, 그리고 맛있는 음식 때문인지 여자들이 모여 정말 그릇이 깨지지않을 수준으로 수다를 떨기에는 최고의 장소였던 것 같아요. (하필 저희가 갔을 때에는 저희 테이블이랑 1테이블만 더 있는 상태였던 것 같네요. 하하하하하하. 저희때문에 퇴근도 못하고 테이블만 응시했던 종업원들의 표정. 일부러 피했습니다. 느낌 아니까~) 



<찾아가는 길>

발렛파킹이 가능하고, 2층에 가게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