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

[홍천] 양지말화로구이, 후회없는 선택!

by Evelina 2013. 9. 15.
반응형

어제 대명리조트에서 있었던 'fall in acoustic' 페스티벌 때문에 점심 시간이 애매했던 저희들에게 지인분께서 추천해주신 고깃집 '양지말화로구이' 모닝삼겹살이 너무나 하고 싶었던 저희 일행은 바로 서울에서 1시간 30분 정도 걸려 이 곳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해보니 꽤나 큰 가게와 아무것도 없는 동네에 즐비한 장작구이 집들때문에 조금 신기했네요. 역시 맛있다고 하면 먼 길도 마다하지 않고 다들 찾아오시나봐요. 



++ 양지말 화로구이 ++ 



맛집의 기본이라는 단일 메뉴입니다. 양은 종업원들 이야기대로 조금 작은 편인 것 같은데 저희는 일행이 다 여자라서 그런지 인당 1인분 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하지만 고기만을 고집하신다는 분들은 아마 1.5인분 정도는 필요하지 않을까싶네요. 참고로 1인분에 12,000원. 


고기는 양념이 되어있는데 뭔가 마늘인가가 듬뿍 있는 것 같고 잘 숙성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더라구요. 숯불위에다 올리면 다른 고기들을 구울 때보다 더 빨리 익는 것 같았어요. 기름기가 아래로 빠지고 빨리 구워져서 먹는데 이건 완전 부드럽고, 막 쫄깃하고, 향긋하고, 아~ 참을 수가 없네요. 요즘 입맛이 그닥 땡기지 않아서 많이 못먹었는데, 엄청 많이 먹고 돌아온 것 같아요.





기본적인 상차림들도 맛들이 다 좋았어요. 딱 입맛돋게 도와준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여름에는 묵사발이, 겨울에는 온면을 파는데 저희는 양푼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그런데 왠 걸 밥에 호박, 취나물, 무나물, 콩나물에 온갖 채소까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끝까지 완수를 다하지 못하고 남기고 올 수 밖에 없어서 너무 안타까워요. 그리고 고추장을 굳이 넣지 않더라도 나물들에 이미 간이 베어있어서 그대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같이 온 된장국까지 흡입 완료!! 혹시 대명쪽 근처에 가실일 있으시다면 한 20분정도 거리에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찾아가시는 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