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이블리나의 최근 근황

by Evelina 2009. 4. 16.
반응형
  • Get a grip
    요즘 정신이 없어서 그런지 블로그 업데이트를 도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유와 체력이 뒷받침해주어야 가능한 일인데, 그 또한 녹록치 못한 상황입니다. 곧 되찾아야죠!


  • Think what I am capable of
    제 주위를 둘러싸고 많은 것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기쁘기도하고, 슬프기도하고, 설레기도하고, 혼란스럽기도 한 굉장히 복잡한 상태입니다. 이럴때일수록 '내가 누구인가' '나는 무엇을 할 수 있는 사람인가' '나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 New Territory
    나이가 들어 후회하는 일이 있다면 잡다하게 책을 읽지 못한 것입니다. 아무것이나 받아들일 수 있는 그 때에 더 많은 것들을 눈으로, 귀로, 손으로 봤어야 하는 데 말입니다. 최근 어릴 적 읽지못했던 '만화책'들을 읽고 있습니다. 정말 만화작가들이 천재라고 생각해버릴 정도로 저를 집중하게 만들어버립니다. 재미있는 만화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이 외에도 많은 고민들과 생각들이 많이 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나은 사회인이 아니라 인간으로써 거듭나기 위함이라고 할 수도 있겠고, 그 동안 급급하게 하루 앞, 한 주 앞이었다면 조금 더 장기적이고 통찰력있는 안목을 가지기 위함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요즘 왜이렇게 업데이트가 없었나에 대한 변명이었습니다. 블로그를 신나게 할 수 있는 시간이 그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