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

[한강진] Passion5의 환상의 푸딩세트!

by Evelina 2008. 7. 17.
반응형

요즘 몇 가지 빠져있는 것이 있다면, 일, 소설책, 그리고 Passion5의 푸딩일 겁니다. 일에 푹 빠져있기도 하지만 일에 푹 빠져있는 저를 지치지않게 달래주고, 더 잘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아마 이것들이 아닌가 합니다. 사실 푸딩은 정말 'Straight'하다고 할 정도로 강하죠!

YOU'd BETTER KNOW THAT
I AM TRULY IN LOVE WITH THIS PUDDING!


그래서 지난번 가게에 갔을때에 6개를 주문 했더니 예쁜 상자안에 푸딩을 넣어주지 뭡니까. 이  passion5는 맛도 예술이지만 포장도 깔끔하고 세련된 것이 정말 내스탈이야~!!

Sweet Bravo! Pudding Bravo! =)


푸딩 전용 스푼과 함께 포장해주어요!

그리고 상자를 열면 이렇게 예쁜 병 속에 담긴 푸딩이 6개가 쏘옥 들어가있습니다. 가운데는 얼음젤 팩이구요. 오늘은 딸기 2개, 망고 2개, 오리지날 2개로 구성해보았는데, 역시 저는 이러나 저러나 '얏파리, Original"

6개가 들어가있는 모습입니다. (개당 2,700원)


어떤 분들은 푸딩 저 조그만게 하나에 '2천 하고도 7백원' 한다고? 하시겠지만, 저는 지금까지 먹어보았던 푸딩보다도 맛있었기 때문에 감내할 수 있다고 봅니다. (그러고보니, 어제 마트에서 본 과자 한봉지가 2,000원은 우습더라구요 T_T) 정말 한번 먹어보신 분들은 빠져나올 수 없을 것 같네요. (참, 저 병 하나에 800원 정도라고 합니다. 병 12개를 모아오면 푸딩 한개로 교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피곤한 하루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약간 냉장 상태의 시원한 푸딩을 한입 떠 먹으면 정말 잠시 "Walking on the Clouds" 라죠. 구름을 딱 걷는 듯 말랑말랑하고 소프트한 기분이 왠지 기분좋고 행복한 그런 것 말이죠. 아무튼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쵝오예요.


지난글 : [한강진] 최고의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곳, Passion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