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Cause vs. Basket Case :: [홍대] 깔끔한 한상차림 '밥 (BaB)'

2008.07.24 00:22

[홍대] 깔끔한 한상차림 '밥 (BaB)'


홍대에 다니면서 이런 생각이 듭니다. 홍대에는 정말 파스타랑, 일본 주점은 정말 많은데, 왜 그냥 한정식이나 평범한 밥집은 많지 않은거지? 혹시 홍대 근처에서 회사를 다니시는 분이라면 한번 즈음은 해본 생각이 아닐까합니다. 가끔 홍대에도 좀 다양한 한식을 팔았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은 정말 순수하게 '밥 (BaB) '집입니다! 

점심 시간에 찾아가면 한상 예쁘게 차려진 한상 차림이 딱 기분좋을 만큼입니다. 가끔은 밥이 마지막에 나올때에 수저와 젓가락을 주셔서, 반찬을 먼저 한 젓가락 집어 들고 싶은데 반찬을 앞에 두고서 침을 꼴깍꼴깍 넘겨야하는 때가 있어야 하는 아픔이 있지요.

대략 위치는 코코호도 2층입니다. ㅎㅎㅎ (홍대 정문에서 놀이터쪽에서 극동방송국 방향으로 가시다보면 놀이터와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코코호도가 보여요. 거기 골목에서 우측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2층입니다. 살짝 숨어있어서 안보일 수 있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깔끔한 한상차림, 점심으로 딱 이예요! 점심에 매번 스퐈게리를 먹을 수는 없는 거니깐요. 참, 저는 저기 밥집에서 주는 전이 차암~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더 달라는 이야기는 차마 하지 못했어요. 다음엔 한번 용기내어 볼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