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

[이태원] Standing Coffee

by Evelina 2009. 6. 26.
반응형
이태원 쪽에 마음에 드는 테이크아웃카페가 생겼어요. 테라스가 있어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작은 가게 앞에 세워진 전봇대 아래에 작은 의자들을 놓아서 잠깐 쉬다 갈 수는 있는 것 같아요. 가게 준비전부터 궁금했는데, 수수하니 매력있는 곳이예요.

++ Standing Coffee ++


맛은 좋지만, 가격은 합리적인 STANDING COFFEE에다가 제가 좋아하는 TACOS가 옆 쪽에 있어서 타코 먹고 난 다음이나, 조금은 걸어야하지만 경선당 골목 등에 새로 생긴 맛있는 맛집에서 밥을 먹고 슬슬 걸어내려오다가 이 곳에 잠시 Stop by 해서 커피 한잔 마시기 딱! 



가격도 여기저기 붙어 있겠지만 2,000원에서 비싸야 4000원 초반이라서 합리적이어서 기분좋게 주머니를 열 수 있었어요. 게다 저는 늘 기본으로 아메리카노를 마시니 그닥 비싸지 않더라구요. 바로 앞의 인도 땅의 주인은 아니지만, 전봇대에 센스있게 걸어 둔 가격표도 마음에 들구요.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생각보다 사진에는 작게 나왔는데 생각보다 컵이 컸던 것 같아요. (사이즈를 그닥 잘 외우는 것이 아니라 ;;) 아무튼 진한 커피향에다, 여름 근처에 와서 그런지 솔솔 부는 밤바람 맞으면서 밖에 앉아 마시는 커피는 꽤나 기분전환이 되는 것아요. 녹사평역에서 남산 3호터널 쪽으로 가는 방향으로 있으니 지나가시는 길에 들려보시길!

반응형

댓글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