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Cause vs. Basket Case :: 이번 장마때엔 바람과 맞서는 이런 우산을?

2008.05.18 02:48

이번 장마때엔 바람과 맞서는 이런 우산을?


조금 있으면 완전 더운 여름이 시작되기 전, 장마가 시작될텐데 아래 우산 한번 보시고 장만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아마 비를 피하는 것은 물론, 갑자기 동네의 명물이 될 수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보는 것으로 만족하겠지만, 솔직히 2번째 상품은 미친척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아래 2개의 상품은 비 오는 날씨에 너무 거세게 부는 바람이랄지, 아니면 우산을 쓰면서 불편한 점들을 해소하기 위해 나온 아이디어 상품들입니다. 이것들이 정말 효율적일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이목을 집중시키기에는 좀 멋져브러~.


1. 바람에 맞서는 우산

바람에 맞서는 우산은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우산이 뒤집어 지거나 뼈대가 부러지거나 하는 것으로부터 완전히 막아주는 우산이라고 합니다. 이 우산을 회사의 'P'군께서 입수하셔서 직접 체험할 수 있었지만, '단번에 사람들의 이목 집중'이 될 수는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조금 재미있기는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바람은 피할 수 있으나, 비가 바로 이마로 떨어질 수 있어 정작 비는 피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ㅋㅋ (가격은 6만원대)

구입하시려면 : http://www.funshop.co.kr/vs/detail.aspx?categoryno=124&itemno=5502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모든 우산의 단점을 극복하는 우산 (누브렐라)

바람이 불면 날라가고, 바람 막으려고 우산을 앞으로 하면 또 앞이 보이지도 않는 경우가 있으시죠? 게다가 우산을 들고 있어서 무언가를 들기도 어렵고 말이죠. 이런 모든 자연 현상과 불편함을 줄일 수 있는 우산이 선을 보였으니 그 이름하여 누브렐라 입니다. 아마도 누드(nude)와 우산의 합성어인것 같은데, 아마 이 우산을 쓰면 정말 당신은 인기인이 될지도 모릅니다. 가격도 4만원대라서 조금 더 가격적인 측면이나, 디자인 면에서도 우수한 것으로 보입니다.

단, 뉴스기사에 보니 코멘트에 '단 우산안에 너무 갇혀있어서 습기가 찰 수 있으니 와이퍼를 달아달라'라는 기사가 있으나, 반응은 뜨겁네요.

공식홈페이지 : http://www.nubrella.com/index.php

누브렐라

누브렐라, http://www.nubrella.com


아무튼 전체적인 디자인이나, 우산을 접었을 때의 모습들이 조금 더 모던하면서도 사이버틱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약간의 간지를 조금 더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아직 많지는 않지만 색상 Variation도 되어있으니, 누가 한번 도전해 보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사시면 비오는 날 꼭 한번 만나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우산에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아래의 동영상을 꼭 참고하시길!!



  • 와 누브렐라 정말 독특하네요.
    비오는날 쓰면 간지좔좔일거 같은 느낌이 ㅎㅎ

    • BlogIcon Evelina 2008.05.18 03:16 신고 EDIT/DEL

      그럼 에지나님 이 우산쓰시고, 비오는 날 저랑 만나시는 거죠? ㅋㅋㅋㅋ

  • 옷! 저 동그랑거 맘에 드는데? 자전거를 탈 수 있는 장점이 있구만??

    • BlogIcon Evelina 2008.05.18 03:47 신고 EDIT/DEL

      가격도 일단 4만원정도에 구입이 가능해서 좋은! 접었을때 모양도 왠지 활같은 거 생각나는 것이 조금 더 뽀대남~

  • 1번 이야 스텔스 폭격기 컨셉으로 요것 가볍게 질러주면 되고
    2번이 스텔스 보다 확 땡기네..요거 물건입니다.

  • 2번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맨마지막에 메고 나오는걸 보니
    휴대성 떨어지는듯 ㅋㅋㅋ
    1번은 가방 젖는거 생각하면 괜찮을 것 같기도,,..(바람문제보다)

  • '누브렐라' 기사를 어디선가 봤던 기억이 나는데 일단 두 손이 자유로워진다는 점이 땡기네요~.
    하지만 너무 무겁다면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