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브레인테스트를 해봤습니다!

by Evelina 2008. 9. 10.
반응형
예전에 해봤었던 것 같은데, 오랜만에 블로그를 돌아다니다 보니 이걸 해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브레인테스트에 임해 보았습니다. 내용도 간단해서, 사실 정확히 판단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다고 보아지나, 결론적으로 자신의 브레인에 대하여 자신감을 가지고 노력해보라는 취지로 받아들이면 될 것 같습니다. 



Evelina님의 성격은

당신은 자연스러운 리더 타입으로 결정을 내리는 것이 빠른 편 입니다. 당신은 과감하고 모험성이 있으며, 무엇이든 한번쯤 시도해보는, 찬스에 강하고 모험을 즐기는 타입으로 보여집니다. 당신과 가까이 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발하는 강렬함에 이끌립니다. 간혹 주위 사람들이 당신을 변덕스럽거나 충동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Evelina님의 좌우뇌 지수: 좌뇌 50% 우뇌 50%


좌우뇌 통합적인 사고 방식으로 전반적인 문제 해결 능력과 변화에 따른 적응력이 우수합니다. 다방면에 지적 능력이 잠재되어 있고 사리 판단이 원만한 편입니다. 사고의 융통성과 균형감각이 발달하였으므로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 노력하고, 동시에 두뇌개발에 꾸준한 노력을 하면 큰 발전이 있으실 거에요.

좌뇌는 의식적이고 논리적이며 방법적인 면을 통하여 배우는 반면 우뇌는 잠재의식적이고, 창조적이며, 직감적인 방법으로 배우게 됩니다. 두뇌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논리적인 면과 직감적인 면이 똑같이 중요합니다. 좌우뇌형도 뇌를 잘 활용하지 않으면 좌뇌형으로 바뀌기 쉬우므로 우뇌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좌우뇌에 갖고 있는 모든 감각을 통합적으로 사용하게 되면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한 답을 마술처럼 이끌어내는 놀라운 능력을 당신 안에서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Evelina님의 창조지수 80%

일과 생활, 인간관계에서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좀 더 가치 있는 것을 실현해 보고자 끊임없이 시도하는군요. 탁상공론보다 현장에서 일하는 것을 좋아하고, 몸으로 부딪쳐서 배우는 것이 훨씬 즐거운 당신은 진정 창조의 달인! 다만 창조성은 ‘뜻’에서 나온다고 했으니, 당신의 창조성을 활짝 꽃피울 수 있도록 크고 명확한 목표를 가지세요.


아무튼 전 이런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닥 새삼스럽지 않아서 ;;; 
반응형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레젠또! 아리가또!  (8) 2008.09.23
잠시 자리를 비웁니다  (7) 2008.09.22
하앜하앜  (29) 2008.09.11
故안재환의 명복을 빕니다  (7) 2008.09.08
다시 보는 서울  (16) 2008.09.07
The Verve - The Drugs Don't Work  (6) 2008.09.07
티스토리에 'YOU'를 초대합니다!  (79) 2008.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