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

[홍대맛집] 맛과 정이 있는 폭챱스테이크 하우스, Full Ground

by Evelina 2015. 1. 2.
반응형

연말에 약속을 잡아두고 가게를 예약하지 않아 홍대에서 동교동쪽의 뒷골목을 기웃거리다가 발견한 아주 작은 가게예요. 골목 안쪽에 있어서 큰 길로 다니면 잘 보이지 않을 수도 있으나, 뭔가 쓰윽-하고 보니 너무 분위기도 좋은 것 같기도 하고 담소 나누기 좋을 것 같아 이 곳으로 선택했어요. 마치 밖에서 보니깐 작은 유럽 도시에 어울릴만한 가게 인테리어라고나 할까요~ ^^


'풀 그라운드'


​살짝 밖에서 쳐다보니 너무 아기자기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 
뭔가 일년 내내 크리스마스일 것 같은 정겹고 사랑스러운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가게 안에는 공룡이 불을 쬐고 있고,  일러스트를 이용해서 에코백이나 이런 저런 상품들도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하지만 판매용인지는 물어보지 않았어요. 


메뉴는 총 5가지인데 다행히 5명이라서 하나씩 주문해봤어요. 폭챱스테이크, 돈까스, 치킨스테이크 등등. 하지만 가격도 완전 착해서 8천원에서 1만 1천원이 최고가였어요. 이렇게 나눠먹으니 음료수를 주문해서 나누어 먹어도 인당 1만원 정도면 충분!!! 


상에 올려놓으니 한상! 원래는 하나씩 플레이트에 예쁘​게 세팅되어 나오지만, 원테이블에 옹기종기 앉아있어서 음식들만 올려놨어요. 완전 푸짐해보이죠! 양도 많고, 밥도 스쿱이 아니라 밥그릇으로 퍼서 주시는 지 양도 많아서 좋았네요. 정말 빵이랑 밥을 이용해서 소스도 하나 남기지 않고 거의 흡입! 조용하고 소박하게 친구들과 홍대 나들이를 원하실 때에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찾아가는 길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