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Cause vs. Basket Case :: 내 인생의 그래프

2009. 10. 16. 11:53

내 인생의 그래프



http://uremon.com/life_graph/ 


자신의 풀네임을 적어서 넣고 OK를 클릭하면  인생의 그래프를 보여준다. 그래프를 보니 그동안 힘겨운 날들이여 안녕, 나는 30대 후반이 될 때를 기다려야하는 구나. 그래도 여태까지 삶이 힘들고 후반이 핀다니 기분이 좋은걸. 오너라, 오너라, 어서 오너라. 이 그래프를 보니 나이 먹는 것이 두렵지 않다는!!!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Event] 이블리나를 이겨라!  (19) 2009.11.05
뜨거웠던 여름  (8) 2009.11.02
티스토리 초대장을 신청하시면 보내드려요!  (79) 2009.10.23
내 인생의 그래프  (28) 2009.10.16
꼭꼭 숨어랏 >_<  (7) 2009.10.06
고장난 컴퓨터  (11) 2009.09.25
가을이로구나!  (8) 2009.09.11
계단을 조심하세요!  (17) 2009.09.11

  • 전 50대에 정점 찍고 아래로 떨어지는 로그형 그래프인데요-_-
    역시 술담배 왕창하고 일찍 가야겠다는 생각을...

    • BlogIcon Evelina 2009.10.16 13:56 신고 EDIT/DEL

      흠... 술끊고 하는 거랑, 이름을 바꾸는 비용이랑 어떤게 더 나을까요? 장난으로 보는 건데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 이거요, 그냥 제이름 한자로 넣고 하면 되는건가요?
    했더니 30대랑 60대에 완전 급락하는 더블V모양이 나오는데요;;;
    지금 나이대에는 완전 천장에 붙어있고;;;
    이거대로라면 전 완전 파란만장한 인생;;;

    • BlogIcon Evelina 2009.10.16 13:57 신고 EDIT/DEL

      그런 듯. 님은 지금 최고조를 걷고 계시는 거군요.
      그래도 늘 하락은 아닌 게 다행이라.... 제가 늙어 여유되면 밥도 사드리고 그러져 쿼~ 허허허허

  • 이거 맞는거 같아..ㄷㄷ 30대중반에 그래프가 바닥을 찍고 있어! ㅜ.ㅜ

    • BlogIcon Evelina 2009.10.16 13:57 신고 EDIT/DEL

      님... 자꾸 그러시면
      전 제 말년에 대한 희망이 계속 커지잖아요~

  • 후훗, 난 그냥저냥 살만할 거같은데 말년에 잘 지내보자고..ㅋㅋ

    • BlogIcon Evelina 2009.10.16 18:47 신고 EDIT/DEL

      어찌되었던 앞으로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보려구요. 그중에 누군가는 말년운이 피지 않겠어요? 나라도 피면 같이 돕고 사는거죠~ ㅎㅎㅎ

  • 전 지금부터 고생길이군요..;;;

    • BlogIcon Evelina 2009.10.17 03:00 신고 EDIT/DEL

      고생길이다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또 인생길 펴면 더 기분 좋은 거 아니겠어요? ^^
      영화도 기대하지 않고 봐야 더 재미있듯이,
      오히려 더 즐거운 길이 펼쳐질 수도!!

  • 음... 지금이 30대 중후반이니

    전 30대 말부터 최고 상승치군요...

    정말 그럼 참~좋겠군요...--;

    (님 미워요~ 이거 괜히 신경쓰이네...)

    • BlogIcon Evelina 2009.10.17 03:00 신고 EDIT/DEL

      저도 ㅋㅋ 저대로만 된다면 나이 먹는 거 겁먹지 않고 나이 먹겠습니다. ㅋㅋ

  • 안 맞기를 바랍니다. ㅠㅠ
    사주를 봤을 때 말년운이 완전 좋다고 했는데..
    (저는..젊어서 고생 해도 말년운이 좋으면 장땡이라고 생각해서 좋아함 ㅋ)
    이걸로 보니까 40대까지 완전 상향이다가 그 때 부터는 완전 추락이네요..엉엉 ㅠㅠ

    • BlogIcon Evelina 2009.10.17 03:02 신고 EDIT/DEL

      원래 점보러가면 젊은 사람들한테는 지금은 비실한데 다 말년운이 좋다고 해주고, 나이 드신 분들한테는 힘든 사주였다고 이야기한다고 하네요. 그래야, 거봐~ 내 사주가 그래서 힘든거였어라고 한탄이라도 할 수 있다나요.

      아무튼 고고씽입니다. 제가 잘 풀리면 용의자님 잊지 않도록 할턴이니, 저도 부디 잊지말아주세요. (갑자기 말년이 좋은 용의자님이라니, 매우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불끈!!)

    • BlogIcon 디자이너스노트 2009.10.17 22:37 신고 EDIT/DEL

      그냥 저 자신만 믿고 가야겠군요. -_ㅠ

  • 지금이 밑바닥이고 60대까지 쭈~욱.. 탄탄하게 기반을 닦아 80대까지 팔팔하게

    • BlogIcon Evelina 2009.10.19 10:13 신고 EDIT/DEL

      오빠가 지금까지 밑바닥이었다니, 믿기지 않는데요? ㅎㅎㅎ 앞으로 쭈욱 뻗어나가는 겁니다.

    • BlogIcon 칸의공간 2009.10.19 17:35 신고 EDIT/DEL

      그래프처럼 맞다는 느낌이 강하게 전달됩니다...

  • 그래프대로라면 지금 제 상태는 최고여야 하는데 30대 후반은 완전 바닥....지금도 바닥인데 그 때는 어떻게 된다는 것인지...쿨럭

    • BlogIcon Evelina 2009.10.20 12:49 신고 EDIT/DEL

      예전의 그래프는 다 맞는지 확인을...
      저는 어릴때 좋았을 때도 있었던 것 같은데 아래네요.
      넘 기운 잃지마시고 화이팅입니다.

  • 저만 엉망인건 아닌가보네요. 하하.
    괜히 기분 상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 BlogIcon Evelina 2009.10.20 12:51 신고 EDIT/DEL

      한치앞도 못보는데 어찌 앞을 알겠어요.
      이런게 100% 다 맞으면 점집에 불났죠~ㅎㅎ

  • 오오오오~~신기해요~^^

    네이버에서 이사와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 여기저기 구경 잘하고 갑니다.~~~

    • BlogIcon Evelina 2009.10.20 12:51 신고 EDIT/DEL

      님의 그래프가 지금까지 본 그래프중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만~ ㅎㅎㅎ

  • 기분탓이겠죠~ㅎㅎㅎ 그래프처럼만 된다면 ㅠㅠㅠㅠ 이제 좀 피겠죠~ / 그나저나 댓글에 사진은 어떻게 넣는 겁니까?

    • BlogIcon Evelina 2009.10.21 00:40 신고 EDIT/DEL

      블로그 관리에 파비콘과 아이콘을 추가할 수 있는데요. 거기에서 추가하시면 됩니당~ 그리고 이 스킨은 아이콘이 늘 보이게끔 만들어진 스킨이라... 이렇게 동일하게 만드시려면 스킨을 다운 받으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제 블로그의 티스토리 팁 중에서 스킨 관련한 내용 참고하세요. 괜찮은 제작자들도 많으니 발품을 파시면 맘에 꼭 맞는 스킨 찾으실거예요~

  • 저도 위 그래프랑 비슷하네요. 지금 인생 피고 있는 건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