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이번 장마때엔 바람과 맞서는 이런 우산을?

by Evelina 2008. 5. 18.
반응형
조금 있으면 완전 더운 여름이 시작되기 전, 장마가 시작될텐데 아래 우산 한번 보시고 장만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아마 비를 피하는 것은 물론, 갑자기 동네의 명물이 될 수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보는 것으로 만족하겠지만, 솔직히 2번째 상품은 미친척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아래 2개의 상품은 비 오는 날씨에 너무 거세게 부는 바람이랄지, 아니면 우산을 쓰면서 불편한 점들을 해소하기 위해 나온 아이디어 상품들입니다. 이것들이 정말 효율적일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이목을 집중시키기에는 좀 멋져브러~.


1. 바람에 맞서는 우산

바람에 맞서는 우산은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우산이 뒤집어 지거나 뼈대가 부러지거나 하는 것으로부터 완전히 막아주는 우산이라고 합니다. 이 우산을 회사의 'P'군께서 입수하셔서 직접 체험할 수 있었지만, '단번에 사람들의 이목 집중'이 될 수는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조금 재미있기는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바람은 피할 수 있으나, 비가 바로 이마로 떨어질 수 있어 정작 비는 피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ㅋㅋ (가격은 6만원대)

구입하시려면 : http://www.funshop.co.kr/vs/detail.aspx?categoryno=124&itemno=5502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모든 우산의 단점을 극복하는 우산 (누브렐라)

바람이 불면 날라가고, 바람 막으려고 우산을 앞으로 하면 또 앞이 보이지도 않는 경우가 있으시죠? 게다가 우산을 들고 있어서 무언가를 들기도 어렵고 말이죠. 이런 모든 자연 현상과 불편함을 줄일 수 있는 우산이 선을 보였으니 그 이름하여 누브렐라 입니다. 아마도 누드(nude)와 우산의 합성어인것 같은데, 아마 이 우산을 쓰면 정말 당신은 인기인이 될지도 모릅니다. 가격도 4만원대라서 조금 더 가격적인 측면이나, 디자인 면에서도 우수한 것으로 보입니다.

단, 뉴스기사에 보니 코멘트에 '단 우산안에 너무 갇혀있어서 습기가 찰 수 있으니 와이퍼를 달아달라'라는 기사가 있으나, 반응은 뜨겁네요.

공식홈페이지 : http://www.nubrella.com/index.php

누브렐라

누브렐라, http://www.nubrella.com


아무튼 전체적인 디자인이나, 우산을 접었을 때의 모습들이 조금 더 모던하면서도 사이버틱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약간의 간지를 조금 더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아직 많지는 않지만 색상 Variation도 되어있으니, 누가 한번 도전해 보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사시면 비오는 날 꼭 한번 만나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우산에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아래의 동영상을 꼭 참고하시길!!


반응형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대문 시장 풍경  (22) 2008.05.19
숭례문전소, 이제서야 눈으로 보다  (2) 2008.05.18
조카가 써준 편지 ;)  (16) 2008.05.18
카메라 구입완료!  (33) 2008.05.15
카메라구입! 블로그 지식인 도와줘요~~~  (43) 2008.05.13
친구셋과 이태원 나들이  (8) 2008.05.12
봄이 오긴 왔었네요!  (4) 2008.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