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

[이태원] 원더커피 Wonder Coffee

by Evelina 2013. 9. 26.
반응형

한강진에서 아우디 매장쪽으로 내려가다보면 작은 골목이 펼쳐지는 데, 그 골목에는 아기자기 혹은 나름 유명한 맛집들이 즐비하다. 원래는 이태원 토박이들이 찾는 오래된 가게들이 많은데 요즘은 워낙 유명해지다보니 새로운 맛집 골목마냥 새로운 가게들이 생겨나기도 한다. 아무튼, 작년인가- 오픈한 원더커피는 그 주변의 삼겹살, 삼계탕, 존슨탕 등등을 먹고 입가심 하기에는 딱 안성맞춤인 커피 하우스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요! 




++ Wonder Coffee ++








커피의 맛도 괜찮고, 나름 바리스타님에게 원하는 맛을 이야기하면 취향도 살짝 맞춰주신다. 나야 너무 진하지만 않으면 주시는대로 마시는 타입이긴 하지만 말이다. 그리고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던 친구가 '라즈베리 에이드'였었나를 주문했는데 참 독특했다. 탄산이 들어간 물에 얼린 베리를 큐빅처럼 넣은 다음에 살살 녹여서 먹는 맛이란!!!! 섞으면 섞을 수록 색도 빨갛게 변하면서 새콤달콤해지는데 정말 맛있다. 다음에는 저걸 먹어야지라고 생각할 정도로!


그리고 이 집을 찾아가는 또 다른 이유는 나의 사랑 '티라미슈' 때문인데, 이 집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티라미슈는 정말 부드럽고 살살 녹는다. 뭔가 다른 곳에서 먹을 수 없는 직접 만든 맛이 고스란히 느껴진다고나할까. 암튼- 맛있쪄욤♥



p.s. 나의 사랑 22 조성아 '바운스업 팩트'는 덤으로 - 



<찾아가는 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