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내 뇌구조는 왜 이렇게 생긴거야?

by Evelina 2007. 8. 31.
반응형
요즘 일본사이트이지만 인기란다. 내 머리 속에는 무엇이 들었는지. "그래, 당췌 네 머리 속에는 무엇이 든거니?" 라는 심정으로 궁금증 반, 그리고 따라 반으로 한번 해봤다. 제 머리에 DDung만 들은 건 아니라구요!!! 여태 주변 인물의 모든 이미지 중 나의 뇌 속 그림은 과히 충격을 넘어선 SENSATION을 불러왔다. 나.... 정말 어떤 인간인걸까.  (갑자기 내 블로그에서 한때 최고의 인기 키워드가 '야동'이었던 것을 생각하니 아찔하다.)

☞ 일단 테스트는 이곳에서 http://nounaimaker.com 하시고, 입력창안에다 본인의 한문 이름을 적으면 된다. 한문 이름 또는 가타카나로 적어보기 바랍니다. 하지만 전 제 이름을 치고나서 한동안 멍해져서, 도저히 가타카나까지는 못하겠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EVELINA의



과히 충격적이지 않습니까? 제 본명을 이 곳에서 말씀드리지는 못하지만, 일주일 전에 해보았던 테스트를 지금에서야 해보고 믿기지 않는다는 식으로 계속 보고 있습니다. 秘 (숨길비/ 비밀)에다 중간에 H(헨타이/변태/의 줄임말)만 있다니. 사람들이 저의 정체는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채 비밀로만 꽉 채워져 있으나, 그 안에는 정말 심플한 H만이 살아 숨쉬고 있다고 생각하니 제 자신이라도 폭소를 터뜨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차라리 머리에 돈으로 꽉 채워져 있었다면 씁쓸하고 말 것을 충격이 가시지 않습니다. 정말로...


혹시 저보다 충격적인 뇌구조 계신 분은 꼬옥 연락주십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