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Cause vs. Basket Case :: 스퀴즈빌리지 다음엔 푸릇톡스

2014.08.23 18:30

스퀴즈빌리지 다음엔 푸릇톡스


홍대 상수역 근처에 새로 생긴 푸릇톡스(fruit talks)에 다녀왔어요. 이름만 들어도 전 디톡스가 생각나더라구요. 요즘 열풍이니까. ;) 지난번에 스퀴즈빌리지도 그렇고 여기도 좋은 재료로 만들어 다이어트와 미용에 도움을 주는 주스가게라능!

두 곳이 조금 다르다면 하나는 금식하면서 마시는 해독용 쥬스라면, 이곳은 한끼를 대체하거나 또는 커피같은 다른 디저트의 건강한 대체제라는 거다. 모든 쥬스가 최소 4-5가지 재료들이 들어가 골고루 건강이나 미용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포만감또한 짱~


홍대 주차장골목에서 음식점이 즐비한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요즘은 지도 서비스가 워낙 훌륭하니까!!


바로 여기. 인테리어가 군더더기없이 엄청 깔끔해요. 들어가니 지적인 훈남 주인님께서 반겨주시네요. (아참, 내일까지 이벤트라던데!! 1+1)


가게에는 진짜 심플하게 과일쥬스 메뉴 10가지가 메인입니다. 다이어트 좋다는 밀싹쥬스도 보긴했지만 저는 조금 매워서... 케케.

메뉴를 보니 고민이 조금 되던데 사과나 청포도 시리즈는 꽤나 먹어봐서 자주 안먹는 파인애플과 복숭아로 주문했어요. 주문판은 자세히 보시길~!


버내넛 : 바나나, 아몬드, 치아시드, 피넛버터, 아몬드밀크

울트라 바이올렛 : 딸기 블루베리 라임 코코넛워터

피치화이트 : 복숭아 바나나 오렌지 요거트

골든 트로픽 : 파인애플 오트밀 라임 코코넛워터

오사당 : 오렌지 사과 당근 시나몬 요거트

미스프럼 : 자두 바나나 우유

청청 : 청포도 키위 탄산음료 우유

아보파인 : 파인애플 아보카도 요거트 코코넛워터

스트롱바나나 : 딸기 바나나 라임 아몬드밀크

그린스무디 : 망고 케일 샐러리 라임 우유


가게 구석에는 밀싹과 제일 좋은 재료로 짠다는 파머스파티의 애플쥬스. 그리고 과일들 바구니로 별도의 인테리어가 아니라 진짜 쓰고 판매하는 제품으로 이렇게 이뿌게
전시해 둔 센스!


드디어 나왔어요. 병컵안에 예쁘게 담아져나와요. 위에서 보면 뚜껑 색이 달라서 어떤 걸 주문했는 지 쉽게 구분가능하더라구요. 여기저기 센스~! 그나저나 완맛이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겠어요. ;)


저는 제철인 복숭아의 피치화이트랑 아보파인을 주문했어요. 당연히 예상했던 맛이겠거니 했는데 파인애플쥬스엔 아보카도도 함께 들어가는데 진짜 완맛이네요. 파인애플의 약간 아픈 단맛이 있는 데 그걸 완충시켜주더라구요. 완전 부드럽고 달콤해서 좋았네요. 다음엔 청청이랑 사과당근쥬스 마셔봐야겠어요. 그리고 포만감 끝장왕인 바질시드도!! 아, 오늘 또 먹고 싶당. ㅠ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