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Cause vs. Basket Case :: [하와이] 지오바니 새우트럭, 거북이해변, 그리고 Dole 파인애플 농장

2015.10.26 19:28

[하와이] 지오바니 새우트럭, 거북이해변, 그리고 Dole 파인애플 농장


하와이에서는 그냥 먹방에는 큰 관심이 없었지만, 새우트럭은 한번 꼭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에 드라이브 시작!
그래도 와이키키에서 새우트럭이 있는 장소까지는 꽤나 시간이 걸려서 포기할까 했지만, 푸드 트럭계의 스타인 지오바니 새우트럭에 가보지 않을 수는 없겠다 싶어서 무작정 길을 나섰어요. 하와이도 생각보다 유명한 스팟으로 갈 때에는 꽤나 차가 막혀요. 알아두셔요... ㅠㅠ

아무튼 새우트럭에 도 to the 착!
지오바니까지 도착하는 사이에도 새우트럭이 많긴 하지만 역시 지오바니 앞에 바글바글하네요. 
트럭에 차린 것 뿐이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젠 더이상 움직일 수는 없는 것 같아요. 뭐... 움직일 필요도 없구요. ​


줄을 서 있으면 이렇게 구멍이 있어요. 옆에 메뉴판을 보시고, 주문을 하시면 되어요. 
저는 일행이 저랑 딱 1명더여서 여러개 먹고 싶어서 고민했는데 Half Plates사이즈로 시키시면 반반으로 담아서 주세요~ 저희는 반반으로 Hot&Spicy랑 Scampi, 그리고 너무 맛나 보였던 갈릭 핫도그를 주문했어요. 레몬/버터는 그냥 새우에 버터물과 새우물을 끼얹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주문하고 음료수까지 주문하면 번호표를 주시고, 번호를 부르면 받아오시면 되어요. 왠만하면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이라도 자리가 생기면 먼저 자리 착석. 그리고 동석은 뭐 기본!!!  ​


드디어 나왔어요!
아~ 넘맛!!! 절반 사이즈는 밥을 한스쿱, 그냥 사이즈는 밥을 두스쿱을 주는데 소스에 쓱쓱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하와이는 동양계열이 많이 살아서 그런지 밥이 일본이나 한국에서 보는 그런 밥이예요. 동남아에서 보는 날리는 밥은 아니라서 더 좋아요. ​


​기본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소스도~ 짭쪼름하니 짱 맛! 그리고 칠리맛도 맛있는데, 뭔가 엄청 매워서 계속 속에서 불이 조금 나는 것 같았어요. 매운 거 잘 못드시는 분들이면 유의하시길! 그래도 느끼한 미국 음식 사이에서 뭔가 개운한 느낌을 주기도!!! 

그리고 가실 때 '물수건' 챙겨가면 좋아요!!! 
거의 손으로 먹게 되는데 정말 손에 냄새가 쫙 배거든요. 기름기도 그렇고... 저희가 물수건 가져가서 다 먹고 닦고 있으니 맞은 편에 미국 가족과 프랑스 가족이 한두장 줄 수 있냐고해서 그 자리에서 조금씩 남은 것 나눠주고 왔네요~ 암튼 센스있게 챙기시길!! 


그리고 길을 따라 조금 더 갔을 때, 터틀베이 말고 '할레이와'에 들렀어요.
거북이 보기 좀 힘들 수 있다고, 보면 럭키라고 그랬었는데 가자마자 거북이가 뙇!!! 

거북이 근처에 금이 있어요. 거북이 함부로 만지면 벌금을 물어요. 조심하셔야해요~ 
거북이가 조용하게 쉬고 갈 수 있도록 조금 거리를 떨어져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아무튼 고생안하고 바로 찰칵!

돌아오는 길에는 친구가 그렇게 여기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라고, 제일 맛있다고해서 그냥 들렀어요. 
뭔가 기차같은 걸 타고 광활한 파인애플 농장을 구경할 수 있는데, 멀리서도 보니 광활하더라구요. 굳이..... 그 곳을 돌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눈으로만 슬쩍 보고 아이스크림 먹으러 고고고! 

그냥 아래 나무는 마치 색칠을 해둔 것 같아서 신기해서 찍었어요. 
이런 나무가 엄청 많더라구요. 진짜 수채화 같았다는~

​그리고 들어가면 100명의 방문자 중 100명이 먹고 있는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정말 파인애플이 듬뿍 들어가서 맛있어요......라고 하지만 좀 달긴해요. 그래서 많이는 먹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파인애플이 넘치니깐 젤리나 그냥 생파인애플도 맛있는 것 같고, 한번 먹어보시면 좋을 듯!!!


아침에 간단히 먹고, 지오바니에 가서 새우트럭먹고, 거북이보고, 파인애플 농장까지 돌고 다시 와이키키로 돌아오니 오후 6시 즈음이었던가. 잠깐 숙소에 들러서 쉬었다가 해가 어둑해져서 나왔어요. 기본적으로 하와이 와이키키는 여행자들 위주라 그런지 왠만한 상점들은 밤 11시까지 영업을 하거든요. 쇼핑몰이나 명품브랜드들도... 느즈막히 저녁먹고 해없을 때 돌아다니면서 쇼핑하면 굿굿!



* 그나저나 블로그로 기록은 해둬야겠는데, 쫓기듯 써서그런지...엉망이네요. 궁금한 것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