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완소제품을 찾았다! - Fresh 브라운 슈가 바디 폴리쉬

by Evelina 2008. 8. 27.
반응형
때는 바야흐로 약 2, 3개월 즈음이었을까요. 그녀와의 만남이 있어 바쁘게 약속 시간에 늦지 않으려고 (생각해보니, 저는 매번 조금씩 늦는 것 같아 죄송스럽네요. 쿨럭;;) 발걸음 재촉하여 그녀를 만났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마치 귀한 녹용이라도 건네주는 듯 조심스럽게 '바디폴리쉬'라는 제품을 건네주며 '소중한 님을 만날 때 사용하세요'라며 속삭였습니다.

그리고 약 시간이 한~참 지난 뒤, 소중한 님을 만나지 못한 설움도 잊은 채 기억속에서 희미하게 잊혀져가고 있을 즈음 책상위에 고스란히 남겨져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 오늘 기분도 꿀꿀한데 오늘 쓰는 거야! 결심했어!" 라며 저는 과감하게 그 한봉을 우지지찍 뜯어 사용을 했습니다.

아~~~~정말 기쁘지 아니할 수 없습니다. 이 기분이란 말이죠. 여자들이 흔히 '오늘 화장 잘 먹었어' '오늘 왠지 옷발이 잘받어' 와 같은 맥락으로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이 제품을 우연하게 써보았다가 갑자기 저의 완소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T_T

프레시 브라운슈가 바디폴리쉬 [400㎖]
- Fresh Brown Sugar Body Polish

흑설탕을 이용하여 만든 이 제품은 노폐물제거와 각질제거에 탁월하며, 영양공급과 마사지를 하는 동안의 근육완화와 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역할까지 도맡아줍니다. 바디샵이나 스킨푸드 등 다양한 브랜드 들에서도 흑설탕을 이용한 제품들을 시도해왔었고, 실제로 해당 제품들은 모두 사용도 해본 경험들이 있으며, 실제로는 집에서도 만들어 사용하고 있었던 제품이었습니다만, 이번 프레시에 반할 수 밖에 없었던 것은 '입자의 크기'와 '오일' 성분이 더해져서 그런지 '마사지'를 할 때의 느낌이라던지, 실제로 목욕을 마쳤을 때의 보습효과나 부들부들하게 전해져 오는 살의 느낌은 정말 '애기 피부'를 잠시나마 만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정말 한마디로 '짱'이예요!

프레시 브라운슈가 바디폴리쉬의 효과
노폐물제거, 각질제거, 영양공급, 근육완화, 수분공급에 탁월!

흑설탕은 지친 몸을 생기 있게 하며 피부 표면에 남아있는 더러움과 유해 성분을 없애주는 자연스런 각질 제거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에 영양이 잘 침투할 수 있게 합니다.보통 아이 크림을 만들 때만 사용하는 고가의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보라지 오일, 씨트러스 오일 등 최고의 정제된 천연 오일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충분히 전달합니다. 아니카와 파씨플로라 추출물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샤워 후, 물기가 촉촉한 상태에서 한 번에 티 스푼으로 하나 정도의 양을 사용하여 상반신을 마사지하고 다시 한 스푼을 사용하여 하반신을 골고루 마사지 하듯이 문질러 줍니다. 매일 몇 분이라도 꾸준히 매일 사용하면 피부의 혈액 순환과 영양분의 대사를 촉진시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가격: 약 10만원대 (신세계에서 구입시)

안그래도 잦은 야근과 피로로 인해서 피부도 많이 처지고, 늙어져서 예전에 '피부좋다'라는 이야기도 못듣고, 게다가 실제로 최근 화장품 선택의 실패로 뾰루지와 일부 트러블에 지쳐있는 저에게는 너무나 기쁜 일이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왠지 여자에게 화장품이나 화장이 잘 먹어주어서 기분이 딱 깔끔하고 좋은 건 정말 기쁜 일이거든요. (남자 분들도 스킨이 잘 먹거나 할 때 그러려나요? 아님 비비크림이 싹~ 잘 스며들었을때?)

아무튼 비싼 가격이 조금 많이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새로운 제품을 구입해볼까도 신중하게 고민중입니다.;;

반응형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보는 서울  (16) 2008.09.07
The Verve - The Drugs Don't Work  (6) 2008.09.07
티스토리에 'YOU'를 초대합니다!  (79) 2008.08.28
나쁜 습관 어떻게 고치죠?  (28) 2008.08.26
MSN에 내 마음을 들키다?  (35) 2008.08.21
080808 - 부제: 빈즈빈스  (23) 2008.08.08
일본 조카 한국 상륙!  (25) 2008.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