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네트

빨리 벗어! CSS Naked Day!

by Evelina 2008. 4. 9.
반응형

css naked day
 
4월 9일은 웹표준을 지향하는 세계의 사용자들이 함께하는 CSS Nake Day (CSS 누드데이)라고 합니다. 디자인은 하나 없어도 표준만 지켰다면 그닥 쓸만한 인터넷 환경을 보여주는 것이죠.

오늘은 겉치장을 잔뜩한 CSS를 벗겨냈더니, 왠지 속도도 10배는 빨라진 듯 하고, 어색할 줄 알았던 스킨도 그닥 어색하진 않네요. 브라우저 크기에 따라서 변하기도 하고, 하얀 여백에 커다란 글씨와 이미지들도 시원하게 보여서 나름 괜찮네요~ ;)

아직 참여안하신 분이 계시다면, 한번 도전해보시길! 아주 약간의 HTML 편집을 하실 수 있으면 참여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아래의 공지와 안내를 꼭~ 확인해주세요.

☞ 티스토리 공지 : http://notice.tistory.com/1000
☞ 참여후 서명남기기 : http://naked.dustindiaz.com/#signup
(서명에 사이트 주소와 사이트명을 남기면 약 1시간 이내에 확인한 뒤, 리스트 등록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2008년도에 이 이벤트에 참여한 블로그로 길이길이 남으시는 겁니다~)

왠지 귀여운 이벤트,
여러분도 글로벌한 프로젝트에 지금 당장! 냉큼! 뛰어들어보세요~.


p.s. 얼마전엔 데이타가 없어서 놀랬다가, 이번엔 스킨 깨진줄 알고 놀랬는데 재미있는 이벤트 알려주신 센님~께 무척 감사드립니다. ;)

p.s.  다른 것들 클릭해보니 /location이 참 깔끔하게 정리되어서 나오네요 ^^ 어느 페이지가 제일 예쁘게 나오는지 한번 눌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