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

미야비(Miyavi)공연 가야할까..고민中

by Evelina 2007. 6. 15.
반응형
MIYAVI IS COMING TO KOREA

사용자 삽입 이미지





















J-Rock.
비쥬얼의 천재 미야비가 우리나라에 라이브 공연을 하러 온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공연은 8월 4일 단 하루 빡시게. (멜론-엑스가 그래도 이런 공연하기에는 좋은 곳 같은데 아직 멜론에는 한번도 안가봤네요. ) 아무튼 일반석, 스탠딩 모두 가격은 66,000원 동일하고 무조건 순서대로 입장. (해외에서 오는 공연치고 가격이 아름다운 편인 듯...우리나라 공연도 그 정도 가격보다 더 하는데 말이죠 - 앗! 팬카페에는 약 44000원에 딜을 한 듯 하나, 팬클럽은 팬클럽에 들어야 하는 부담은 따르죠...)

아무튼 MYV, 매번 나올때마다 신선한 면도 있지만 기타를 칠때 더 돋보이는 미야비. 연주할 때도 공연할 때에도 멋들어진 솜씨 이외에도 현란하고, 그만의 색이 묻어나오는 공연도 맘에 드네요. (번외로 지금 공연 예매 시작하고도 매진이 안되는 상황에서 혹자들은 MYV가 새로키우는 턱털 때문일지도 모른다고 농담도 하네요. ㅎㅎㅎ)

아무튼 지금 무진장 고민 중입니다....가야할까...말아야 할까... 공연은 한번 보고 싶은데 말이쥐....
(혹시 같이 가주실분? ㅎㅎ)

그럼  마음 진정하는 의미에서 미야비의 쌩 라이브...
 やっぱりめぐみがす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