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Cause vs. Basket Case :: 스파게띠아 클라시코 (Spaghettia Classico)

2008. 9. 25. 12:48

스파게띠아 클라시코 (Spaghettia Classico)


오랜만에 조카와 함께 수영장에 갔다가, 조카가 볼 공연이 있다고 해서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들렸다가 '스파게띠아 클라시코' 라는 파스타 전문점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이 가게 이름은 가게 앞 유리에서 너무 맛있게 피자 도우를 만들고 있는데다, 분위기도 괜찮아 보여서 선뜻 들어갔었는데, 나중에 나와서 보니 프렌차이즈로 유명한 스파게티 전문점 '스파게띠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더라구요. 대략 맛도 분위기도 뭐 나쁘진 않은 것 같네요.  
 
Spaghettia Classico  

파스타 전문 레스토랑 "Spaghettia"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특선 파스타와 이탈리안 피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다이닝으로 태어났습니다. "스파게띠아 클라시코"는 와인 한 잔이 어울리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선이 살아있는 브라운 목재와 레드컬러의 벽돌이 내츄럴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지하철 1, 2호선 신도림역 2번 출구와 테크노마트 지하 1층 연결. 신도림 테크노마트 10층 엘레베이터 앞쪽에 위치 (TEL : 02-861-7379)



간판을 한참 뒤에야 화장실을 가는 길에 보게 되었습니다. 아~ 여기가 왠지 물수건이 스파게띠아, 매드포갈릭 이런게 나온다 했더니 이런 이유였군하고 뒷북친 이야기. 


실내 안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데다, 문의 오른쪽에는 실제 피자를 굽는 주방이 보여서 참 배가 고프지 않아도 한조각 먹고 싶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참, 저런 브라운톤 등이 참 마음이 안정되고, 뭔가를 먹고 싶게 만든단 말이죠 - - 


깔끔하게 나왔던 샐러드. 역시 제가 좋아하는 랜치 소스와 방금 살짝 데친다음 구운 것 같은 베이컨과 큼직하지만 싱싱한 야채들이 들어있어서 우걱우걱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소탈하지만, 양이라던지 깔끔하게 잘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요즈음 즐겨먹는 파스타들은 크림 혹은 올리브로 만든 것들인데, 날치알과 게살이 알차게 들어가 있는 게살 크림 스파게티였었나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조카가 이 걸 남기지 않고 다 먹었으니 맛은 꽤나 있었나보더라구요. 혹은 너무 배가 미친듯이 고파서였을지도 모르지만 말입니다. 이건 전체가 다 파스타라서 그런지 양도 꽤나 충실했던 것으로 기억나네요. 


왜이렇게 뭔가를 먹고나면 주문했던 요리의 이름을 잘 기억하지 못해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아마도 모시조개와 마늘이 잔뜩 들어간 올리브 스파게티였던 것 같습니다. 맛도 괜찮고 조개도 맛있었지만, 역시 해산물 스파게티의 경우 해산물의 부풀려진 몸집 때문인지 파스타 양은 크림 스파게티 같은 종류보다 양은 적었던 것 같습니다. 고려하시길~!


그리고 여기에다 얇은 피자도 한판 시켜서 먹었었는데, 깔끔하고 괜찮더군요. 다음에는 멀리 가지않고 식구들끼리 이 곳을 찾아가도 괜찮겠구나라는 생각입니다. 테크노마트에 일단 왠만한 것들이 다 있기 때문에 영화한편 때리고, 10층에서 밥먹고, 그리고 지하 이마트에서 장보고 집으로 돌아가면 딱 일요일 가족 코스가 나오겠네요! ;)


p.s. 분명히 피자 사진도 찍었었는데, 어디간거지. 편집을 안한건지 도무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이 글은 9월 초 최초 작성되었으며, 9월 제가 부재기간 동안 발행될 예정입니다. ㅋ


  • ㄱㄱㅑ~ 이런 먹음직스러운 음식들..ㅠㅠ

  • 으.. 스파게티 먹고 싶다...ㅠㅠ

  • 저도 올리브~

  • 아 여기 너무 좋아요 >_<

    애경에 소렌토가 없어진이후로 스파게티 잘 안먹었는데

    스파게띠아 덕분에 다시 먹게됬다는
    저는 까르보나라랑 칠리새우 같이 먹는데 둘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ㅜㅜ
    다만 전에 먹었던 마르게리따 피자는 ..휴 입맛에안맞았는지 ㅜㅜ
    다음엔 다른피자 먹어보려구요!! 스파게티는 구로동에서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 저는 치킨 크리스피 샐러드랑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었었는데 샐러드가 양이 무척 많아서 정말 행복했었답니다 ㅋㅋㅋ 고르곤졸라 피자도 무척 맛있었구요 ㅋㅋ 저도 스파게띠아 계열 식당인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내일 가게 될 식당을 찾아보니 앗 저번에 갔던 곳이...! 하면서 알았어요 ㅋㅋㅋ 매드 포 갈릭 피자도 굉장히 맛있던데 역시 같은 계열이라 그런가...ㅋㅋ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 BlogIcon Evelina 2009.02.28 00:14 신고 EDIT/DEL

      여기 꽤 괜찮은 것 같아요. 가끔 느끼한게 먹고 싶을때 종종 가게되는 것 같아요.

  • 회사 대리님 가게 츄천 해드리려고 보니,
    이블리나님 블로그네요~ 이런 우연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