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Cause vs. Basket Case :: CCL 호프데이에 참여합니다.

2007. 12. 14. 01:06

CCL 호프데이에 참여합니다.


CCL에 대해 어렴풋이 알고 있었지만, 벌써 3주년이나 되었는지 몰랐네요. 이제 겨우 1,2년 정도 되었으려니~라고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오래전부터 이러한 온라인 상의 나눔과 공유 문화에 대한 고민은 꽤나 오래전 부터 되어왔었나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아직까지 CCL에 대한 개념이 자리잡지 않은 것 같아, 나름 안타깝기도 하고 고민도 되는 듯 합니다.

이번 CCL 코리아 호프데이는 이러한 CCL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3주년 파티라고 생각합니다. 관련 업체의 분들도 많이 참석하는 것으로 알고 있고, 조금 더 자세한 내용과 관련된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나름 떨리고 긴장도 되긴 합니다. 제발 그 날 무슨 일이 있어서, 못가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300명까지 신청으로 받고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빨리 신청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 왠지 온라인에서 궁금했던 분들도 뵐 수 있을 것 같아 내심 기대해봅니다~ 후기는 다녀와서 올리도록 하지요!! 한 20명 정도 자리가 남은 것 같은데~ 빨리 신청하세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참가신청 : http://www.ccommons.or.kr/event/apply/1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