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

[홍대] 즐겨가는 일본식 선술집, 하이카라야

by Evelina 2008. 5. 23.
반응형
홍대에는 즐겨가는 술집, 혹은 좋아하는 술집이 많습니다. 술은 몇잔에 얼굴도 벌개지고, 순간 애미애비도 못알아보는 순간이 남들보다 빨리 찾아와 곤란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왠지 편안하게 이야기하고 웃고 떠들 수 있어서 그런지 술집에 가는 건 좋아합니다. (게다 술집에선 별로 먼저 일어서 본적이 없는...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처럼 쓴 술에 약하고, 달달하게 맛있는 술에 약한 사람들이라면 일본식 사와나 과일주들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보시라고 권해드리는 곳이 바로 '하이카라야'라는 일본식 선술집입니다. 일본에서도 있는 유명한 이자카야 체인점이라고 하니, 들려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곳이 아마도 제가 유일하게 일본 이외에 제대로 된 '카시스 오렌지'를 마셔본 곳이 아닐까 합니다. 달달하게 섞여진 카시스에 오렌지를 통으로 갈아넣어 마시는 이 기분! 캬~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대점 하이카라야는 홍대 정문에서 극동방송국쪽으로 내려오다보면 A1 경양식집 뒤편으로 빨간 일본식 술집 건물이 보입니다. 꽤나 크니, 쉽게 찾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 가게의 좋은 점은 깨끗하고 다양한 술 종류와 안주 종류를 제공하는 것 이외에도, 좌석들이 칸막이가 철저히 나뉘어져있어서 그런지 이야기할 때에도 다른 테이블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다는 점이 아마 최고의 매력이지 않을까 합니다. 아무튼 지금까지 이자카야 중에서는 최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등불 아래에서 옹기종이 둘, 넷, 많으면 한 열명 정도 두런두런 앉아서 먹고 마시다 보면 정말 시간 가는 줄, 술값 나오는 줄 모르지만, 그래도 이렇게 술술 이야기 나올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곳도 바로 이 곳 같네요. 안가보신 분이라면, 꼬옥 가보세요~^^

공식사이트 : http://www.haikaraya.co.kr/


p.s. 그나저나 소니녀석, 또 보정 안했는데에도 참 색깔 예쁘구나! ;)
p.s. 요즘 계속 체인이 늘어나고 있는 와라와라보다 이곳이 더 좋은 듯 합니다. 홍대나 압구정점 모두 비슷한 분위기이지만, 전 역시나 홍대가 더 좋다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