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Cause vs. Basket Case :: 티스토리 크리스탈 도장이 내 품에!

2007.12.20 15:21

티스토리 크리스탈 도장이 내 품에!


 Feel So Good!

기분이 좋아 하늘을 날아갈 것 같습니다. 여태껏 받아본 선물 중에서 제일 예쁘고, 마음에도 들고, 그리고 세상에 단 하나 밖에 없는 레어아이템이라는 아주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오늘 드디어 10월에 했었던 '티스토리 백일장' 응모하고 나서 온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털 도장이 드디어! 제 두 손 안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략 커다란 티스토리 로고가 박힌 상자가 집으로 도착하였습니다. 아마 거의 제일 먼저 받게된 선물이 아닌가 하고 (아직 후기를 못봤기 때문에...) 뚜껑을 열어보기 매우 설레였습니다! 아우... 저 안에 크리스털 도장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어보니 행여라도 깨질까봐 뽀송뽀송한 상자 안에 크리스털 도장이 쏘옥 들어가 있네요. 반짝거림이나, 위에서 봐도 주소가 보일 정도로 정교하게 보이는 제 블로그 주소 http://evelina.tistory.com 이 한 눈에 딱 들어오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 다른 분들도 받으시면 기분 완전 좋으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받고 보니, 행여나 깨질까 혹은 스크래치라도 생기면 어떻게하지라는 생각에 필름을 사다 붙여야 하나라는 생각도 들고, 고민이 많습니다. 제 손에 기름기가 많았는지 생겼던 지문은 안경닦는 천으로 쓱쓱~ 정성스레 닦았더니 사라지더군요. 아무래도 손에 잘 닿지 않는 곳에 진열이라도 해놔야 할 것 같습니다.

참, 도장을 찍을 때에는 크리스털 도장의 특징 때문인지 너무 딱딱한 바닥에서 찍으면 잘 안나타날 수도 있으니, 아래에 약간은 푹신하거나, 종이가 두꺼워서 폭신한 감이라면 잘 찍힐 수 있겠네요. 아무튼 기분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