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나 사실 '야동' 블로거였다. T_T

by Evelina 2007. 5. 19.
반응형
갑자기 올블로그 실시간 인기글도 되어보고, 방문자도 부쩍늘어 과연 올블로그에서 들어오는지, 아니면 블로거뉴스에서 들어오는지 알고 싶었다. 뭐 지금의 레퍼러 분석은 올블에서 인기글로 발견하고, 오픈한 사실을 알고 바로 블로거뉴스로 가는 형태겠지 싶다. (앗, 지금은 내려갔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더 충격적인 사실은...
내가 야동 블로그였다라는 사실이 아닌가.....어흑 어흑 어흑
갑자기 어느 블로거의 저는 언젠가 부터 '엠씨스퀘어 블로그'가 되었어요라는 말이 메아리친다..

아마 야동이 문제가 된건 이 포스트 때문?
http://evelina.tistory.com/64 


-----------------------------------------------------------------------------------------

이 글을 적고 밤을 새서 잠시 눈을 붙이고 일어났더니,
제 블로그의 레퍼러가 지금 이런 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월 19일 레퍼러 현황


정말 놀랍고 신기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