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건강형 마우스 - 와우펜조이 구입!

by Evelina 2009. 5. 22.
반응형


회사에서 한 분이 약간 손목을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건강형 와우펜조이 마우스를 구입하였습니다. 그걸 본 주변 동료들이 다 한번씩 포즈를 취해보더니 다들 좋다고 하더군요. 그러던차에 요즘 유행하는 일정 기간동안 판매하는 사이트에서 거의 1만원 정도 싼 가격에 제품이 나와서 공동구매를 하고 말았네요. 아마 제가 일하는 곳에 오면 다들 와우펜조이를 들고 있을 듯!

딱 5월 22일 금요일까지 판매하는 듯 합니다. 실제가격 29,000원에서 아무리 싸게사도 23,000원 정도인 것 같은데 지금 바이데이 (www.buyday.co.kr) 에서 19,700원에 절찬 판매중! 저는 실버로 구매를 했는데 블랙이나 다른 색상도 평범하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

구입 시 주의사항이라면, 모양이 오른 손잡이 맞춤이니, 왼솝잡이이신 분들은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비롯 무선은 아니지만 가볍고 손목을 틀어서 바닥에 붙이지 않아도 되어서 그 정도만으로도 굉장히 편하네요. 아무튼 괜찮은 가격에 구입완료!!!


++ 간단한 제품 설명 ++

기본적으로 보는 것처럼 마우스 케이블만 꽂으면 사용이 되고, 왠만한 사양에서는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사용설명은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아무튼 주요특징은,

# 인체공학적인 편안함!
연필을 잡듯이 자연스럽게 잡을 수 있다. 그냥 연상을 해보아도 손을 그냥 자연스럽게 뻗어보았을 때에 그 상태로 마우스가 손에 집히기 때문에 아래로 손목을 꺾을 필요가 없어져 손목에 무리가 덜간다. 컴퓨터를 많이 하는 사람들이라면 아마 손목과 어깨 통증 즈음은 아시고 계실 듯.

# 가격대비 최강의 기능!

여기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 '가격대비'라는 말이다. 물론 집에서는 조금 가격이 나가는 무선에 묵직한 마우스를 쓰지만 이 제품의 경우에는 가격에 비하여 만족감이 꽤 높은 것 같긴하다. 초정밀 광센서로 거의 모든 표면에서 부드럽게 마우스 커서를 이동하거나 제어할 수 있는 것 같다. 아무튼 사용하기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다, 일반적인 마우스에서 펜마우스 형태로 바로 넘어가는 게 아니라 그런지 사용법도 쉽고, 편하게 적응이 가능하다.


아무튼 한마디로, 적당한 가격에 잘 사서 왠지 기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