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

코코호도, 명품호도 드셔보세요~

by Evelina 2008. 6. 10.
반응형
홍대정문에서 극동방송국 방향으로 가다보면 스타벅스 맞은 편에 아주작은 '코코호도'라는 호도 과자 전문점이 있습니다. 정말 순수하게 호도과자만 판매하는데요, 요즘 그 맛에 푸욱~ 빠져살고 있습니다. 집에 갈때 한 상자씩 사가지고가면, 식구들도 게눈 감추듯 주섬주섬 먹는다니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코호도는 명품 호도과자라는 이름으로, 그날 만든 호도과자만을 판매하고, 다 팔면 더이상 영업을 하지 않는 맛집의 법칙을 그대로 따르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너무 달지도, 심심하지도 않은 정도의 단팥하며, 쏙쏙 씹히는 호도에다가 하나씩 정성스럽게 포장이 되어있어 정말 먹음직 스럽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각보다 정성스러운 포장에다, 가게안을 들어서시면 아주머니께서 상자에서 꺼내어 손 하나 가득히 꺼내주신 호도과자 한알을 까먹습니다. 한명이 사는데에도 여러명이 가면 꼭 사람수만큼 나누어주시는 아주머니 후한 마음이 좋습니다. 늘 반갑게 맞아주셔서, 기분도 좋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도 회사가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한박스를 가득 사들고 집에 왔더니, 이래저래 먹고 나니 몇알 남지 않더라구요. 오물조물 손에 계속 넣어두고 하나씩 까먹는 기분이 너무 좋은 거 있죠~ 아마도 이러니 살이 찌나 싶습니다. 쿨럭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튼 홍대에 들리시게 되면 하나 맛도 보시고, 엄마아빠랑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한상자 예쁘게 포장해 가면 어떨까요? 엄마, 아빠가 혹시 호도과자에 중독되어서 또 홍대로 나들이 가는지 또 물어보실 수도 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