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Exile과 나란히!! 생각해보 기분 좋은데요?

by Evelina 2008. 3. 23.
반응형
 

Evelina with Exile

Evelina with Exile

+ EXILE가 Bistro SMAP에!

평소에 스마스마를 즐겨보지만 오늘 건강한 남자 게스트 7명이 스마스마 무대를 가득 채운 걸 보니, 왜 이렇게 흐믓~해지는 것인지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찌되었건, EXILE을 볼 때마다 다 큰 성인 남자라는 것이 저런 느낌이구나라는 느낌, 남자가 봐도 멋있는 느낌일 것 같습니다. 정말 너무 멋져요 +_+

+ 기무라의 비밀 이야기

예전 홍백가합전에서 기무라가 멤버보다 몇분 일찍 무대쪽으로 이동을 하다가, EXILE와 함께 엘레베이터를 타게 되었답니다. 작은 엘레베이터에 저 위의 건장하고 멋진 남자 7명이 가득 타 있는데 낑겨타게 되었다는.. 그리고서는 NHK홀로 이어지는 엘레베이터가 열리는 장면에서 거의 기무라가 단독 선두로 걸어나면서 뒤의 건장하고 멋진 남성 7명이 뒤따라 걷는게 너무너무 자기가 생각해도 너무 멋졌다고. 행여나 대열이 흐트러질까봐 빨리 걷다 천천히 걷다를 반복했다는 이야기. 이 이야기가 부러워서 고로와 쯔요시가 해보긴 했지만 정말 포스가 엄청나더군요. 하하 멋집니다.

+ 철없는 이블의 저질합성 놀이
이 이야기 듣고 저도 한번... ㅋㅋ 디자인을 좀 했었더라면 일러스트로 그려보고 싶지만 도무지 실력이 되지 않아 대강 사진 하나로 합성 완료. (흔히 말하는 저질 합성 탄생!!! ㅋㅋㅋ) 아~ 우연히라도 이런 광경이 펼쳐지면 너무 멋지겠다는 또 혼자만의 저질 상상을 또 해버리고 말았네요.

반대로 슈퍼주니어가 뒤에 나온다던가, 소녀시대가 나온다던가 하면 정말 기분이 '멋저부러~' 지지 않을까요? 주말 밀린 드라마와 쇼 프로를 보다보니 저도 모르게 급격히 텐션이 올라가네요.


+ EXILE 너무 멋져요!
이번에 BEST 앨범을 낸다고 하던데 구입을 해야겠다는 의지가 불끈 불끈! 멋지고 포스가 흐르지만 노래는 언제 들어도 좋고 감미로운지~ 정말 여심을 꽉 잡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EXILE을 더욱 빛나게하는 5명의 멤버들의 노래를 더욱 빛나게 하는 안무를 보면 정말 환상이죠. PV도 그렇고 특히 라이브를 볼 때의 이 5분이 더욱 빛나는 것 같습니다. ♡_♡



아무튼,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였습니다! EXILE 넘 멋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