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트랜스박스에 이은 트랜스 코스튬...!!!!

by Evelina 2007. 7. 14.
반응형
정말 요즘은 말이다. 세상에 별의별 사람들이 다 있고, 알아도 알아도 모르는 게 사람이고, 끝이다 끝이다 해도 더 나올 수 있는 무궁무진한 재능을 가진 것도 사람이라는 걸 깨닫게 된다. 정말 맨파워의 위력은 정말 끝이 없다고도 할 수 없는데..

트랜스포머의 영향으로 이어지고 있는 이러한 놀이(?)들은 단순히 오타쿠라고 불리기 보다는 이제는 장인정신이 느껴질 것만 같이 느껴진다. 이걸 어떻게 만들고, 또 중간에 찢어지고 안되고 고생많이 했을 텐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시면 알겠지만, 뒤로 갈수록 디테일이나 변신하는 것도 그럴싸하답니다. 일본에서 열린 것이라고 하는데, 정말 대단하네요. 저는 정말로 다시 태어나도 엄두를 낼까 말까하는 것이네요. 쵝오! :)

* 트랜스박스 보려면 여기 클릭.


p.s. 전 트랜스포머보고 재미없다고 한 사람중에 한사람입니다. T_T 제 취향이 전혀 아닌가봐요. 우어우어 이 말 한마디로 1주일째 매장분위기네요. 완전 별개의 인간 취급을 받았다는.... 아무리봐도 정이 안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