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

단스시에서 엄마랑 단둘이 데이트!

by Evelina 2008. 5. 3.
반응형
얼마 전에 엄마가 너무 '단스시'에 가보고 싶다고 한 이야기가 갑자기 생각나서, 잠깐 외출을 한 김에 단둘이 작정하고 단스시로 바로 직행했습니다. 정말 그리고 가서는, 엄마랑 데이트였었지만 왠지 둘이서 최소한의 말만 하고 정신없이 먹기에 바빴던 것 같습니다. (최소한의 말이라는 것이 결국은 '뭐 좀 가져와' '뭐 먹을래' 이런식의 대화만이 오갔다는..)
 
단스시 (Dan Sushi) : http://www.dansushi.biz/sub01.php

가장 맛있는 스시만을 만들겠다는 정신. '스시 매니아들은 단스시매니아가 된다'는 법칙을 세우겠다는 큰 포부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단스시에서는 오감을 만족할 수 있도록 신선한 건강요리를 스시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어패류, 야채류, 밥 등 건강한 음식들을 다양하게 준비해놓았다고!


부페라는 식당의 컨셉을 그닥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매번 본전을 못한다고 구박을 받아서 그런지 부페식은 잘 안갔었지만 제가 좋아하는 스시를 마음껏 먹어볼 수 있다라는 욕심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가본 결과, 대체적으로 음식은 뭐 깔끔하고 맛은 있긴 하였지만.. 그닥 어디에 촛점을 둔 것인지 잘 모르겠다라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스시부페라고 알고 갔는데, 스시는 정말 손에 꼽을 정도의 개수밖에 안되었고, 오히려 정말 어수선하다고 해야하나 너무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려다 보니, 스시 전문 부페인지 헷갈렸다는. 일단은 될 수 있는한 배터지게 먹고왔었지만, 정작 스시는 잘 못먹었다는 느낌이 들어 왠지 허전한 느낌이 가시질 않았던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너무 배가 불러서 그랬는지, 먹고 난뒤에 오후 내내 마트와 동네를 이리저리 휘저어가며 산책도 많이하고 했던 것 같습니다. (역시 엄마는 먹는 것보단 쇼핑을 더 바라셨던 듯 하였지만.. 말이죠 ^^;; )
반응형